교육전문기업 두산동아의 초등 전과목 학습 어플리케이션 ‘동아전과(2학기)’가 학기말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4일부터 12월 4일까지 총 3주간 진행하며, 정가 대비 약 30% 할인된 $20.99 (정가 $29.99)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전과’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은 60년 전통 동아전과의 디지털 버전으로,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초등 전과목 학습 어플이다.
기존 책으로 선보였던 동아전과의 내용을 하나의 어플에 모두 담고 있으며, 학습에 필요한 듣기 자료, 용어 사전, 강의동영상, 실험 동영상 등을 한 번의 터치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는 생생하고 즐거운 학습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이번 동아전과 2학기 어플 할인 이벤트는 초등학생의 기말고사를 앞두고 특별히 마련됐다.
학생들에게는 11월 말 다가오는 기말고사를 대비해, 2학기 학습 내용을 완벽하게 총정리 할 수 있는 알찬 기회가 될 것이다.
더욱이 기말고사 후에는 새 학년을 대비한 예습 및 복습이 중요해지는 시기. 동아전과 2학기 어플은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그 동안 배운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해, 학생들이 새 학년 준비 또한 철저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동아전과 2학기 어플은 경우, 문제은행 서비스가 강화되어 한 해 동안의 학습에 대한 객관적인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화면에 바로 답을 쓰고 확인할 수 있는 자판 입력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른 문제풀이로 학습에 대한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동아전과 2학기 어플의 경우 아이패드(iPad)용으로 출시돼 있으며,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피부는 쉬고 싶다‘ 수면 부족도 여드름 원인
· 여배우들이 실제 애용하는 화장품은?
· 오래 앉아 있으면 암? 디스크가 더 위험
· 풀무원, 맞춤 김장 체험 프로그램 ‘김장하러 53’ 운영
· 이완 맥그리거-에바그린, 파격 러브씬의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