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인천-후쿠오카 노선 예약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된 좌석에 한해 최저 22만원부터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매일 왕복 2회 운항예정인 티웨이항공은 인천에서 매일 오전 10시05분 및 오후 2시50분에 출발하며 후쿠오카에서는 오후 12시25분 및 오후 5시10분에 출발한다. 비행시간은 1시간20분이다.
후쿠오카 노선에 투입되는 항공기는 안정성과 성능을 검증 받아 전세계적으로 2,000대 이상 운영중인 보잉사의 차세대 모델인 B737-800NG (189석)다.
함철호 티웨이항공 사장은 “우리나라 저비용항공사로서는 인천발 최초의 후쿠오카 취항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성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후쿠오카는 티웨이항공의 두번째 국제선 취항도시이다.
예약: //www.twayair.com / 1688-8686
▲ 후쿠오카 여행 TIP
일본 열도의 남서쪽에 위치한 후쿠오카는 관광, 쇼핑, 식도락 등 여행의 필수요소로 꼽히는 아이템을 두루 갖추고 있다. 규슈지역의 가장 큰 도시로 우리나라와 매우 가깝다.
겨울철에도 난류의 영향으로 대부분 영상의 날씨여서 여행하기에 불편함이 없다.
산요 신칸센, 가고시마 본선이 통하고 지쿠히를 비롯하여 4개의 철도가 지나고 있어 주변지역 여행도 수월하다.
주변지역으로는 일본3대 명성 중 하나인 쿠마모토성, 일본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온천 전국 3위 내에 매년 선정되는 유후인, 인공백사장으로 잘 알려진 모모치 해변 등이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