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탄생 31주년을 맞아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을 전면 리뉴얼 하고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이까또즈는 10일 브랜드 탄생 31주년을 기념해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프랑스 파리와 서울 청담동의 루이까또즈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모티브를 얻어 화려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제작했다.
루이까또즈는 매장 리뉴얼에 맞춰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엘리베이터홀에 팝업스토어를 설치하고 10~13일, 18~20일 총 7일 동안 ‘QUATORZE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 비치된 럭키드로우 박스에서 루이까또즈 심볼이 새겨진 공을 뽑은 고객에게 2011년 신규 루이까또즈 와인을 증정한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객 모두에게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 특별 제작한 폴라로이드 홀더와 함께 선물한다. 현장에서 촬영한 폴라로이드를 지하 1층 루이까또즈 매장에서 응모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루이까또즈 핸드백과 지갑, 아이패드 케이스 등을 증정한다.
루이까또즈 마케팅팀 윤영덕 팀장은 “브랜드 탄생 31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감성을 강조한 디스플레이로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한 단계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루이까또즈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특별 제작한 중국어 안내 책자를 배포하고, 매장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 카드 지갑을 제공하는 등 중국인 관광객 맞춤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윤아, 우월한 각선미의 하의실종 공항패션 눈길
· 미취학 아동 부모 90%, ‘영어 교육 계획 있다’
· 천일의 약속 수애, 청순함의 극치 보여준 패션 아이템은?
· 일괄매각, 고가낙찰, 상가가 움직인다
· 직장인 다이어트, 좋은 습관 하나면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