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아로마리즈가 겨울철 피부 건조를 해결해 줄 보습 오일 제품 라인인 ‘비에스 베지터블 오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비에스 베지터블 오일’은 순수 100% 퓨어 오일로 얼굴뿐만 아니라 피부 어느 부위에 사용해도 보습과 영양 공급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아르간 오일, 호호바 오일, 로즈힙 오일, 스윗아몬드 오일 4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된 ‘비에스 베지터블 오일’은 각각의 나무 열매의 씨앗에서 냉압착법으로 추출해 낸 오일로,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재생, 노화방지, 피부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유기농 퓨어 오일이기 때문에 얼굴뿐만 아니라 몸, 손, 머리카락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특히 끈적임이나 자극이 없어 누구나 사용하기에도 좋다.
‘비에스 베지터블 오일’ 라인 중 하나인 ‘비에스 아르간 베지터블 오일’은 모로코 지역에서만 서식하는 아르간 나무 열매의 씨앗에서 추출해 낸 순수 아르간 오일로 피부 재생과 보습에 매우 뛰어난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비에스 호호바 베지터블 오일’은 일반적인 캐리어오일과 달리 액체왁스 타입으로 부패 가능성이 거의 없는 제품으로, 피지와 가장 유사한 성분을 가지고 있어 피지 조절에 효과적이다.
오렌지의 20배에 달하는 비타민 C를 함유한 것으로 알려진 로즈힙 열매에서 추출한 ‘비에스 로즈힙 베지터블 오일’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로즈힙 오일에 가진 풍부한 필수지방산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줘 피부 노화에 좋다.
스윗아몬드 오일은 고대 시대부터 사용해온 대표적인 캐리어 오일이다. 순수 스윗아몬드 오일인 ‘비에스 스윗아몬드 베지터블 오일’은 미네랄과 올레인산이 풍부해 피부에 영양을 주는데 좋으며, 흡수력이 뛰어나 마사지 오일로 사용하기에 좋다.
오일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출시한 아로마리즈의 ‘비에스 베지터블 오일’은 퓨어 유기농 오일로 피부 노화와 건조함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캐리어 오일인 ‘비에스 베지터블 오일’은 아로마리즈 전국 매장과 공식쇼핑몰 아로마리즈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윤아, 우월한 각선미의 하의실종 공항패션 눈길
· 미취학 아동 부모 90%, ‘영어 교육 계획 있다’
· 천일의 약속 수애, 청순함의 극치 보여준 패션 아이템은?
· 일괄매각, 고가낙찰, 상가가 움직인다
· 직장인 다이어트, 좋은 습관 하나면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