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인 영어 교육을 원하는 학부모라면 연말 학부모 설명회를 눈 여겨 보자.
주니어영어교육 YBM/ECC는 영어 유치부 ‘아이비 키즈’ 과정 모집을 위해 전국에 걸쳐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간의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영어 유치부 ‘아이비 키즈’는 취학 전 5세에서 7세를 대상으로 한 통합영어교육과정으로 영어 실력뿐 아니라 인성, 지성, 창의력 등을 함께 발달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이비 키즈’는 국제표준교육과정(International Primary Curriculum: IPC)을 통해 유아시기에 적합한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영어교육환경을 제공한다. IPC는 세계 아동의 개별적 특성과 흥미에 중점을 둔 범교과적이고 주제 중심적인 교육과정으로 전세계적으로 60개국 1,000여개 학교에서 사용되고 있다.
아이비 키즈는 단순히 영어의 4대 영역만을 학습하는 일반 영어교육기관과는 차별화된 영어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미국 텍사스, 캘리포니아 등의 주요 주(州)에서 채택해 사용하고 있는 미국 읽기 교과서를 통해 학생들이 체계적으로 영어 읽기와 쓰기 능력 향상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뿐 아니라 미국 국공립학교에서 사용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아동 서적 출판사 스칼라스틱 사의 온라인 도서관 프로그램인 북플릭스(BookFLIX)을 이용해 다양한 주제별 도서를 원과 가정에서 읽을 수 있도록 영어 독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국 터너사의 유명 에니메이션 채널 카툰 네트워크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활용하여 미취학 아이들이 생활 표현을 재미있게 배우며 영어의 유창성을 향상하도록 하고 있으며, 계절과 IPC 주제에 맞춘 이벤트를 매달 실시하여 책을 벗어난 살아있는 교육 체험을 제공한다.
설명회는 11월 초부터 12월 20일 까지 진행되며 송파, 잠실, 청담, 대치 등 서울 강남 지역 총 8곳, 그밖에 목동, 성북 등 서울 지역 13곳에서 진행된다. 또한 인천 및 경기지역,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제주에서도 설명회가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은 YBM ECC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로 사전 예약해 설명회 참석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윤아, 우월한 각선미의 하의실종 공항패션 눈길
· 미취학 아동 부모 90%, ‘영어 교육 계획 있다’
· 천일의 약속 수애, 청순함의 극치 보여준 패션 아이템은?
· 일괄매각, 고가낙찰, 상가가 움직인다
· 직장인 다이어트, 좋은 습관 하나면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