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스포티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가 동양인의 발 형태에 맞춘 트레킹화 ‘아시아 부츠(Asia Boot)’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버그하우스의 ‘아시아 부츠’는 발등이 높고 볼이 넓은 동양인의 발 모양에 맞게 디자인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발목을 잡아주는 인체공학적 보호 시스템인 ‘이에치에스(Ergonomic Holding System)’를 적용해 발이 비틀리는 것을 막아주며 비대칭으로 설계된 끈이 발을 편안하면서도 단단하게 잡아줘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아시아 부츠의 밑창은 버그하우스의 혁신적인 기술인 ‘옵티스터드(Opti-Stud)’을 적용했다. 3개의 꼭지점으로 이루어진 옵티스터드 돌기가 발바닥이 땅을 밀어내는 방향에 맞춰 움직이기 때문에 걸을 때 더욱 안정감 있게 바닥을 지지하고 미끄럼을 방지해준다. 또한 하중을 분산시키고 충격을 흡수해 발의 피로를 덜어준다.
방수성과 투습성, 방풍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빗물이나 이슬 등이 스며들 염려가 없으며, 장시간 착용해도 발에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남성용은 블랙과 블루에 레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줘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으며, 여성용은 핑크와 옐로우그린 색상으로 여성스러움과 세련미를 표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윤아, 우월한 각선미의 하의실종 공항패션 눈길
· 미취학 아동 부모 90%, ‘영어 교육 계획 있다’
· 천일의 약속 수애, 청순함의 극치 보여준 패션 아이템은?
· 일괄매각, 고가낙찰, 상가가 움직인다
· 직장인 다이어트, 좋은 습관 하나면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