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국내에 첫 선보였던 100%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 ‘휴고내츄럴(Hugo Naturals)’이 뉴라벨로 새단장해 선보인다.
2007년 미국에서 탄생한 휴고내츄럴은 키친에서 정성스럽게 만든 요리처럼 모든 제품을 먹을 수 있는 재료만을 가지고 만든 혁신적인 올내츄럴 핸드메이드 브랜드다.
유명한 요리사이자 유기농 농장 경영주였던 창립자 ‘휴고 사베드라(Hugo Saavedra)’의 노하우와 철학으로 직접 재배한 유기농 허브류를 비롯해 청정 지역인 히말라야에서 채취한 ‘핑크 솔트’,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에센셜 오일’ 등 자연에서 얻는 최상급 원료만을 고집해 사용하고 있다.
또한 휴고내츄럴의 제품력은 이미 미국, 캐나다, 유럽 등지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미국에서 까다롭기로 유명한 홀푸드(WHOLE FOOD) 마켓에서 모든 제품군이 ‘프리미엄 바디케어’로 선정된 유일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전 제품을 직접 먹어도 인체에 무해할 만큼 자연주의에 충실한 브랜드라는 이미지와 맞게 내츄럴한 고급스러움을 더한 뉴라벨을 선보인다.
휴고내츄럴에서 뉴라벨 출시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을 선정해 그랜드 힐튼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휴고내츄럴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같은 옷 다른 느낌, 허당 이승기 VS 꽃남 이기광
· 한방 아기 마사지로 심신을 건강하게
· 스키니진, 레깅스 입을 땐 속부터 챙기자!
· 김태희 & 비, 최고의 배우와 최고의 가수의 만남
· 아이오페, 고소영 이름 딴 ‘소영 핑크 컬러 립스틱’ 출시
· 화제의 ‘김래원·수애 키스신’, 그 배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