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신세대 여성 라이프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자신의 스타일을 친구들과 공유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에 대한 피드백등을 받을 수 있는 패션 전문 SNS인 코스모스타일을 9일부터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패션 전문 SNS인 코스모스타일은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에 대해 공유 및 피트백은 물론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패션 트렌드 및 핫패션 인기순을 볼 수 있다.
특히 맘에 드는 스타일에 대해선 사진을 찍은 후 바로 자신의 트위터, 페이스북 계정으로 전송하여 친구들과 공유도 가능할 뿐 아니라 추천을 많이 받은 사진은 랭킹에 오르도록 했다.
또한 코스모스타일은 기존 SNS 관련 앱이 특정 분야에 특화되지 않고 글에 치중하는 것과는 달리 사진을 위주로 하고 패션만을 주제로 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꾀했다.
한편 LG유플러스와 코스모폴리탄은 패션 전문 SNS 코스모스타일 앱 출시를 기념, 앱을 다운로드 받은 선착순 고객 150명에게 클리니크 로션, 에스티로더 등 5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제공한다. 또한 회원 가입 후 사진을 올리고 Like를 많이 받은 이용자들 중 매주 10명씩 10주 동안 비오템, 랑콤, 아베다 등 1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제공하고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D&G남성 시계를 제공할 방침이다.
코스모폴리탄의 김현주 편집장은 “코스모스타일은 SNS를 통해서 원하는 패션 정보를 즉각적으로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은 무엇이고 스타일은 어떤 것인지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재미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같은 옷 다른 느낌, 허당 이승기 VS 꽃남 이기광
· 한방 아기 마사지로 심신을 건강하게
· 스키니진, 레깅스 입을 땐 속부터 챙기자!
· 김태희 & 비, 최고의 배우와 최고의 가수의 만남
· 아이오페, 고소영 이름 딴 ‘소영 핑크 컬러 립스틱’ 출시
· 화제의 ‘김래원·수애 키스신’, 그 배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