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아이오페는 11월 아이오페 모델 고소영의 이름을 딴 ‘소영(So Young) 핑크’ 컬러 립스틱을 출시한다.
이 립스틱은 틴트처럼 톡톡 두드려 발라주면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소녀다운 이미지를, 입술 전체에 진하게 바르면 패셔너블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해주어 원하는 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입술 주름을 개선하고 얇아진 입술의 볼륨과 선을 또렷하게 잡아주는 안티에이징 립스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오페 볼륨트리트 립스틱은 이번 ‘소영(So Young)핑크’ 컬러 출시에 힘입어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오페 모델 고소영은 “많은 여성들이 핑크 컬러를 가장 선호 하지만 본인에게 맞는 핑크 컬러를 찾는 것은 무척 어렵다”며 “소영(So Young)핑크 컬러는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세련된 핑크 컬러로 바르는 순간 피부가 환해지면서 생기가 더해지는 느낌이다. 한 번 사용해보면 그 사랑스러운 매력에 바로 빠져들 것”이라고 자신의 이름을 딴 립스틱에 대해 기대감을 나타냈다.
아이오페는 이번 시즌 소영(So Young)핑크 컬러 외에도 캐시미어 오렌지, 드리밍 핑크, 글램 로즈 등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2011년 가을,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아이콘 고소영이 선택한 아이오페 볼륨트리트 립스틱 ‘소영(So Young)핑크’ 는 전국 아리따움 및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시크한 ‘도도녀’ 되고 싶다면 오윤아처럼 스타일링을!
· ‘엄마표 건강 주스’로 우리아이 집중력 키우세요
· ABC마트, ‘2011 부츠 세일’.. 최대 40% 할인!
· 아이들 기분 ‘업’시켜주는 어린이 공연
· 영광의 재인 이장우 화제의 도련님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