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에서 남성들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심은 많지만 아직은 복잡하고 어렵기만 한 남성 피부 관리를 위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쉽게 배울 수 있는 국내 최초 남성 스킨케어 쇼가 바로 그것. 오는 11일을 시작으로 앞으로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비오템 옴므의 스킨케어쇼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남성들만을 위해 기획되고 진행되는 국내 최초의 남성 전용 스킨케어 쇼이기 때문이다.
그 동안 많은 화장품 브랜드에서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메이크업 시연쇼, 계절별 피부 관리 팁을 제공해주는 스킨케어쇼는 진행해왔으나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적은 없었다.
남성 화장품 시장이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기는 하지만 남성 본인이 직접 구매를 하는 경우보다 대리 구매의 비율이 더 크고, 남성들은 구매 단계가 여성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이다.
비오템 옴므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상무는 “이제 남성들도 그루밍에 대한 필요성과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피부 관리의 기초부터 어려워하는 남성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 남성 스킨케어쇼를 통해 피부 관리 기초에 대해 보다 즐기면서 배우고, 다양한 그루밍 노하우까지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비오템 옴므 남성 스킨케어 쇼에서는 실제 남성 모델에게 올바른 클렌징 방법, 면도 똑똑하게 하기, 기초제품 바른 순서로 바르기뿐 아니라 비비크림 바르는 방법까지 시연해주며 모든 대한민국 남성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유용한 그루밍 노하우를 전달해줄 예정이다.
또한 비오템 옴므 매장 내 별도로 마련된 체험존에서 간단한 피부진단 서비스와 함께 내 피부 타입에 맞는 샘플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피부 분석기기로 피부 속 수분과 유분, 각질 상태에 대해 측정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일 10명 한정)
세안이 먼저일까 면도가 먼저일까 아리송하다면, 그 동안 몰랐던 피부 관리 비결을 알고 싶다면 이번 기회에 비오템 옴므 남성 스킨케어 쇼에 참여해보자.
이번 비오템 옴므 남성 스킨케어쇼는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간, 롯데 백화점 명동점 비오템 옴므 매장 내에서 하루 총 3회 진행되며, 향후에도 주요 백화점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시크한 ‘도도녀’ 되고 싶다면 오윤아처럼 스타일링을!
· ‘엄마표 건강 주스’로 우리아이 집중력 키우세요
· ABC마트, ‘2011 부츠 세일’.. 최대 40% 할인!
· 아이들 기분 ‘업’시켜주는 어린이 공연
· 영광의 재인 이장우 화제의 도련님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