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베이비가 공식 후원하는 임신 육아 정보 전문 웹사이트 베이비센터 코리아가 임신부를 위한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오늘의 임신 정보’를 출시했다.
‘오늘의 임신 정보’는 임산부들을 위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임신 4주부터 출산 후 3주에 이르기까지 필수적인 정보들을 꼼꼼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의학전문가의 감수를 거친 정확한 정보와 함께 수상작인 태아발달 비디오를 통해 태아의 성장 과정을 감상할 수 있다. 임신부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에 대한 전문가의 속 시원한 답변과 출산 예정일이 비슷한 다른 엄마들과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도 마련돼 있다.
특히 본인의 출산 예정일을 입력하면 자신의 임신 주수에 맞춰 태아의 발달 상태와 몸의 변화를 날마다 확인해 볼 수 있어 예비, 초보엄마들에게 유용하다.
이미 미국과 영국의 수많은 엄마들에게 검증된 애플리케이션으로 대한민국을 비롯해 프랑스, 호주, 중국, 브라질 등 세계 11개국에 서비스를 선보인다.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설정 메뉴에서 국가를 대한민국으로 설정하면 한국어 버전을 볼 수 있다.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김새라 이사는 “베이비센터의 컨텐츠가 고스란히 담긴 이번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출시로 인해 이제 한국의 예비 엄마들도 스마트한 임신 기간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자신의 임신 주차에 맞춰 매주 태아의 발달 상태와 함께 몸의 변화와 해야 할 일 등을 꼼꼼하게 챙겨주는 베이비센터의 애플리케이션은 임신부들에게 친정엄마나 친한 친구 이상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윤계상-최시원-주원의 훈남 패션 센스 엿보기!
· 임신 중 잘 못자면 조산위험 높아
· 빙그레도 우유 값 올린다···바나나맛 우유·요플레 값↑
· 중년 배우들의 ‘동안 헤어’ 비법은?
· 예쁘지효, 상큼하지효, 송지효가 최고지효
· 속옷업계 ‘브라데이’ 맞아 통큰 세일 행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