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에서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팔레트 빈티지 Ⅲ를 출시한다.
팔레트 빈티지 Ⅲ는 2009, 2010년 팔레트 빈티지 Ⅰ,Ⅱ에 이은 세 번째 컬렉션 제품.
19세기 말, 호화로웠던 프랑스의 ‘벨 에포크’ 시대의 귀중한 보석들과 장신구에서 영감을 받은 멀티 팔레트로 오는 11월,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제품과 케이스 모두 럭셔리한 광채를 내는 다섯 가지 고귀하고 매력적인 보석(다이아몬드, 알렉산드라이트, 파이어 오팔, 파파라챠, 스타루비)을 모티브로 디자인 됐으며, 하이 테크놀러지를 통해 눈부시게 빛나는 반짝이는 보석의 광채를 그대로 재현해 어느 각도에서도 광채 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팔레트 빈티지 Ⅲ는 메이크업을 럭셔리하게 마무리하기 위한 페이스 및 바디의 하이라이터로, 눈가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섀도우로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크림과 같은 부드러운 감촉으로 피부의 건조함까지 막아주어 촉촉하게 마무리 된다.
특별 한정판 팔레트 빈티지 Ⅲ는 압구정 갤러리아,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등 전국 유명 백화점 끌레드뽀 보떼 매장과 롯데닷컴, 신세계몰, 갤러리아몰, Hmall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천일의 약속 ‘청순수애’, 패션에서 소품까지 시선 고정!
· 씨티銀, ‘참 좋은 수수료 제로통장’ 출시
· 똑똑하고 건강한 산후 다이어트
· 배기량 큰 차 중고차값 오히려 싸네?
· 독특한 용기부터 한정판 제품까지, ‘특별한 화장품’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