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만 해도 다이어트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스완스 헬씨 다이어트 웨어’가 탄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외모도 경쟁력으로 평가되는 요즘,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는 자신감을 키워주는 것과 동시에 자기관리의 하나로 인식되고 있다. 최근에는 바르고, 먹고, 각종 요법을 통한 이지(Easy) 다이어트가 인기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스완스는 몸매를 보정해주는 보정속옷 개념의 다이어트웨어로, 일상생활이나 운동 시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체지방률을 감소시키고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
이전에도 몸매를 날씬하게 보이게 해주는 보정속옷이 유행하기도 했지만, 보통 보정속옷 하면 몸의 압박을 통해 몸매를 보정해주어 일시적으로 사이즈가 감소되어 보이는 효과에 불과했다.
하지만 스완스 헬씨 다이어트웨어는 바디라인에 맞춘 3D입체패턴과 원사 굵기, 웨이브 등에 변화를 주어 부위별 보정효과는 물론, 조임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고 있어 24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
특히 이 제품은 파동에너지를 발생시켜 체지방률을 감소시켜 주는 특허물질 솔리토늄으로 만든 제품으로, 각종 임상실험과 특허, 논문 등을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솔리토늄이란, 순수 천연 미네랄 복합체의 분자구조변경 및 나노입자화 기술을 바탕으로 발명된 물질. 솔리토늄을 섬유에 접합시켜 단순히 섬유가 몸에 닿는 것만으로도 병소된 체세포 활성 및 체성분 밸런스 조절작용과 혈행을 개선시켜주는 메카니즘으로서 비정상적인 체지방에 뛰어난 개선작용을 유도한다.
스완스 헬씨 다이어트웨어는 이러한 물질을 원단에 함유함과 동시에, 3차원 컴퓨터 프로그램을 이용해 스포츠 과학에 의거한 테이핑 요법(sports taping)을 적용시켜 자세 교정과 동시에 체지방을 분해 시켜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보다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헬씨 다이어트웨어 스완스(swansi.co.kr)를 통해 아름답고 매끈한 몸매를 만드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여인의 향기’ 이동욱, 분위기 있는 파리지앵으로 변신
· 집안 불청객 집먼지진드기 잡는 ‘침구청소기’
· 주의하세요, 촉촉한 두피도 탈모 위험군
· 클래식하거나 터프하거나…까다로운 가죽재킷 완벽 레슨법!
· LG전자, 에어컨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