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전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영어 교재를 출간하고 있는 옥스포드 대학출판부가 오는 11월 12일 연세대 한국어학당에서 '옥스포드 데이(Oxford Day)' 행사를 3년 만에 개최한다.
이 행사는 세계적인 8명의 석학들이 국내 영어교육(ELT) 여건에 맞춘 교수법과 실질적인 수업 노하우를 소개하는 자리로, 영어 교육 업계에 있거나 영어 교육에 관심 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국내에서는 'Practical English Usage'로 잘 알려진 마이클 스완(Michael Swan) 교수와 초등대상 영어 교재분야의 스테디셀러인 'Let's Go'의 저자 리츠코 나카타(Ritsuko Nakata), 제 2언어로서 어휘 학습 분야의 전문가로 다양한 리딩, 어휘 교재를 펴낸 셰럴 보이드 짐머만(Cherly Boyd Zimmerman) 박사의 강연이 3년 동안 손꼽아 기다리던 영어 교육자들의 기대와 만족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옥스포드 관계자는 "3년 만에 여는 옥스포드 데이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많은 교수, 선생님들이 참가하여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영어교육의 선도자인 옥스포드 석학들의 알찬 정보들을 마음껏 얻어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온라인 등록만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사전 등록을 할 경우 점심 무료 샌드위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교재상품권, 옥스포드 2012 Teacher's Diary, 오전 10시 이전에 도착한 모든 참석자들은 옥스포드 로고가 새겨진 가방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본 행사의 참가 접수는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한국지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문의 사항은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한국지사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여인의 향기’ 이동욱, 분위기 있는 파리지앵으로 변신
· 집안 불청객 집먼지진드기 잡는 ‘침구청소기’
· 주의하세요, 촉촉한 두피도 탈모 위험군
· 클래식하거나 터프하거나…까다로운 가죽재킷 완벽 레슨법!
· LG전자, 에어컨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