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클리닉 브랜드 싸이닉이 트위터(//twitter.com/scinic_)의 팔로워 15,000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11월 11일 ‘슈퍼스타K 3’의 마지막 생방송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한 마케팅이 늘어나면서 여러 화장품 브랜드들이 다양한 이벤트나 프로모션 등으로 팔로워를 늘려왔지만 단기간 내 15,000명 돌파는 괄목할만한 높은 수치이다.
싸이닉은 Mnet의 ‘슈퍼스타K 3’ 프로그램을 공식 후원하면서 방송시간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다양한 트위터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최근 트위터를 통해 투개월의 김예림 응원글을 공모하는 한편 해당 문구를 적용한 플랜카드를 현장에서 생방송을 트위터로 중계하는 등 이색적인 퍼포먼스를 펼쳐 팔로워들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번 생방송 방청권 증정 이벤트는 싸이닉 트위터에서 ‘슈퍼스타K 3’ 생방송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RT 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 할 예정이다.
싸이닉 마케팅 담당자 송수미 매니저는 “트위터를 통해 보다 가까이 시청자 및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며 고객과의 소통이 활발해지는 것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는 물론 다양하고 이색적인 활동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있어 ‘TOP 1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여인의 향기’ 이동욱, 분위기 있는 파리지앵으로 변신
· 집안 불청객 집먼지진드기 잡는 ‘침구청소기’
· 주의하세요, 촉촉한 두피도 탈모 위험군
· 클래식하거나 터프하거나…까다로운 가죽재킷 완벽 레슨법!
· LG전자, 에어컨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