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항공은 오는 11월 11일까지 싱가포르 항공 웹사이트를 통해 싱가포르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및 미국, 호주지역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온라인 고객에게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코노미석 기준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을 1인당 56만 7천 5백원부터(2인 출발 기준) 제공하며, 샌프란시스코는 1백 25만 7천원부터, 발리 및 푸켓, 코사무이는 79만 3천 8백원부터, 시드니와 멜번, 퍼스 등 호주 지역은 1백 26만 6천1백원부터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 요금은 유류할증료 및 각종 세금, 보험료가 모두 포함된 것이며 여행 가능한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싱가포르항공 웹사이트를 통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및 호텔을 함께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싱가포르 창이공항에서 환승하는 모든 승객에게는 20싱가포르달러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상품권은 창이공항 내 인포메이션센터에서 받을 수 있으며,공항 내 상점이나 식당에서 사용 하거나 ‘앰배서더트랜짓라운지’(ambassador transit lounge)를 3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www.singaporeair.com)를 통해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무결점 몸매 가인, 섹시 여전사 화보 공개
· 어린 피부, 어린 관절 콜라겐 섭취가 답이다
· 헐리우드 여배우들이 ‘콕’ 찜한 겨울 필수 아이템
· 한국야쿠르트, 꼬꼬면 개발자 이경규 명예홍보이사 위촉
· 옥션, 물가잡이 20%할인쿠폰 ‘무조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