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프리미엄 슈즈브랜드 ‘소렐(SOREL)’이 홈페이지 리뉴얼 및 신규 단독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수)까지 소렐 홈페이지(//www.sorelkorea.com) 및 모바일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소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소렐 브랜드 관련 퀴즈를 맞추거나 카달로그 내 QR코드를 인식하면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퀴즈 이벤트에 당첨된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는 전국 소렐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20% 할인 쿠폰(1인당 2족까지 구매 가능)이 증정된다.
한편, 소렐은 이번 2011년 가을부터 'Fearless'라는 테마로 이번 시즌에는 여성의 강하고 도전적인 면을 표현해줄 ‘토피노’, ‘소렐88’ 등 화려한 부츠들을 대거로 출시한다. 뿐만 아니라 남녀 불문하고 소렐의 베스트 셀링 제품이자 스테디 셀러인 ‘캐러부’ 제품들의 라인업을 강화하여 보다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소렐의 ‘캐러부’ 부츠는 저스틴 팀버레이크, 브래드 피트 등 수많은 할리우드 셀리브리티가 착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패셔너블한 디자인 외에도 탈부착이 가능한 내피와 쿠션감이 좋은 인솔, 소렐 특유의 고무창을 덧댄 밑창에 강력한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현재 소렐은 국내에서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West에 이어 신세계 인천점에도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전세계 부츠 마니아들 사이에 ‘가장 따뜻한 겨울 부츠’라는 별칭으로 입소문이 난 소렐은 현재 캐나다, 미국, 유럽, 일본, 홍콩 등 40여개국의 트렌드 세팅 프리미엄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새로운 부츠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김선아, 태연 같은 옷 다른 느낌.. 도트패턴 가디건 스타일링
· 신한銀, 창구송금 및 자동화기기 수수료 인하
· 여성의 50%가 호소하는 ‘월경통’ 무시는 금물
· 손예진·이민기, 매혹적 커플 화보 공개
· 크라잉넛 ‘말달리자’, 한국인 스트레스 해소 음악 1위
· 임수정·이선균·류승룡,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캐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