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기가 남성브랜드 더클래스의 겨울 화보를 통해 추운 겨울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루키들을 위해 컬러 코트 시리즈를 중심으로 겨울철 스타일링 팁을 제안했다.
더클래스는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컬러의 코트를 선보이는데,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네이비 코트를 루키들을 위한 첫 번째 컬러로 선택했다.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단정하고 믿음직한 이미지를 주는 네이비 컬러를 사용한 코트로 다크한 컬러의 이너 제품과 코디해 때로는 시크하게 때로는 댄디하게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 자체만으로도 스타일링에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카멜코트는 베이지 색의 터틀넥과 니트 조끼를 코디하고 브라운 컬러의 머플러로 마무리하면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활동적인 느낌을 주는 카키 코트는 그레이 수트와 코디하면 심플하지만 신선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더클래스의 김혜령 디자인 실장은 “추운 겨울 날씨에는 깔끔한 수트에 복잡한 디테일이 들어간 아우터를 선택하기 보다는 심플하지만 모던한 네이비 컬러의 코트를 매치하면 추위도 막으면서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며 “특히,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네이비 컬러와 올 겨울 트렌드 컬러인 카키와 카멜색상의 코트는 클래식한 수트는 물론 캐주얼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루키들에게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민기∙손예진 주연의 올 하반기 기대작인 로맨틱 영화 '오싹한 연애'는 대망의 개봉을 기다리며 관객들 흥행몰이에 힘을 쏟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이승기-한효주, 단풍여행 가고 싶은 연예인 1위
· 주부 50% 이상 ‘올해는 김장 안할래요’
· ‘모찌피부’ 서우, ‘피부관리법’ 대공개
· 등 푸른 생선, 임산부는 주1회만 섭취해야
· 변신의 귀재 김민희, 이번엔 프랑스 여배우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