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연계 독서토론논술 프랜차이즈교실을 운영하고 있는 해법독서논술교실은 독서 교육 전문기업인 벅스북과의 이번 제휴를 통해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들에게 온라인 독서 교육시 할인 혜택을, 독서 교육 후 창업을 희망하는 신규 가맹점주에게는 가맹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맹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교육과정은 독서지도사 1급~2급, 논술지도사, 중등통합논술지도사, NIE지도사, 독서치료, 동화구연지도사 등 벅스북 12개 전 교육과정이다.
해법독서논술 교실을 이미 운영하고 있는 가맹원장들에게는 11월 1일부터 벅스북 온라인 교육강좌에 대해 20~56%의 할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해법에듀 독서논술교실 김원태 단장은 “벅스북과의 제휴를 통해 가맹점에 지속적인 독서 교육을 지원하고, 신규 가맹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수준 높은 독서·논술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독서교육 전문가 양성 하는 등 두 업체간의 윈윈 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해법독서논술교실은 교과 연계내용을 바탕으로 자기주도학습과 그룹별 토론 수업을 통해 논술실력과 학교 성적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독서논술 프로그램으로, 최근 개편된 교과서 및 개정교육과정에 발맞추어 전학년 주요 논술 프로그램 개편을 모두 완료했다.
현재 개편을 기념해 신규입회회원을 대상으로 우등생해법시리즈, 셀파해법시리즈 교재에 부착된 쿠폰 지참 후 독서교실을 방문할 경우에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