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체인 호텔과 다양한 풀빌라로 동남아의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발리.
지금 떠난다면 평소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적격이다.
발리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씨인 가을에 맞춰 모두투어가 발리 초저가 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리조트 상품들을 선보였다.
우선 10~11월 출발하는 특가 상품을 주목하자.
일급리조트에서 3박5일 일정을 보내는 ‘발리 일급리조트 5일’상품이다.
저렴한 가격에 발리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젊은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가족여행을 원한다면 ‘발리 팬퍼시픽니르와나 5/6일’ 상품에 주목하자.
환상적인 일몰을 자랑하는 따나롯에 위치한 5성급 휴양리조트에 18홀 골프장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넓은 객실과 수영장 시설, 키즈클럽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커플이나 여성들끼리 단란하게 떠난다면 ‘발리 비버리힐즈 풀빌라 5/6일상품’을 추천한다.
짐바란 언덕에 위치해 시원한 자연환경을 제공하며 한국인 입맛에 맞는 식사를 제공해 준다.
또한 각각의 빌라는 간단한 취사시설을 겸비한 주방시설이 갖춰져 있고 개인 풀이 마련돼 있어 더욱 로맨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발리는 리조트 휴양지로 인기를 끌 뿐만 아니라, 이국적 풍경의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자유여행하기에도 적절해 자유여행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모두투어는 최근 가이드북 ‘Story M’ 발리 편을 출간했으며, 발리 자유여행상품 구매 고객들에게 한해 배포하고 있다. 이는 서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Story M’ 발리는 총 151페이지로 구성됐다. 기본적인 지역정보와 교통정보, 입국 안내에 대한 내용으로 시작되며, 테마별 맟춤 여행지와 체험활동을 소개한다.
전문가가 직접 체험한 실용 정보들을 모아놓아 발리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유용한 지침서가 될 것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천일의 약속’ 수애의 남자 김래원, 패션 포인트는?
· 찬바람 부니 무릎 시리네, ‘뼈 건강 비법’
· 스타들의 트렌치코트, 뭔가 특별하다?
· 김하늘, 뉴욕에서의 꿈 같은 휴가.. ‘일상이 화보’
· 롯데홈쇼핑, 1600만 고객 돌파 기념 사은대잔치
· 삼성 지펠 아삭, ‘이승기·차승원’ 덕분에 광고효과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