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는 탄생 3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캣츠와 함께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이번 ‘올리고 캣츠 아이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뷰티클래스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원경 원장과 함께 캣츠에 등장하는 고양이의 눈처럼 요염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는 방법을 선보였으며, 클래스를 마친 후에는 기발한 상상력과 환상적인 무대가 어우러진 캣츠 공연을 단체 관람했다.
'캣츠 아이 메이크업'은 보브 아이섀도를 이용해 크리미아이보리를 눈두덩이 전체에 펴바르고, 스파클피치브라운으로 눈꼬리에서 아이홀을 향해 음영을 더해 크리미 브라운으로 깊이감을 연출해 준다.
그 뒤, 부드러운 크림타입의 올리고 라이너로 점막을 꼼꼼히 채우고, 올리고 펜라이너의 미세한 브러쉬를 이용해 눈꼬리를 빼주어 캣츠 아이를 완성한다.
마지막으로 초강력 컬링 마스카라 올리고 마스카라를 이용해 아래에서 위로 살짝 들어 올리듯 발라 속눈썹 뿌리에 대고 2초간 힘을 주어 다시 쓸어 올려 더욱 풍성한 속눈썹을 완성해주면 된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보브 페이스북 및 블로그와 캣츠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했으며 보브의 신제품을 직접 만나고 뮤지컬까지 관람할 수 있어 뷰티 블로거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뮤지컬 캣츠는 오는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12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김혜수, 레드 카펫 여왕 반전 드레스로 귀환
· 상견례 스타일링 고민? 드라마 속 그녀들에게 배워보자
· 손글씨 예쁜 女스타 1위, ‘2NE1 산다라박’
· 홈쇼핑은 벌써 겨울, 월동상품 ‘잘 팔리네’
· 김연아, 장윤주 독특한 매력의 그녀들!!
· 올 가을 슈즈, 남자는 남자답게, 여자도 남자답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