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유(馬油) 화장품을 국내에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기미화 코리아가 말산업 행사인 ‘2011 말산업 대축전’에 참가, 마유 성분으로 만든 화장품 ‘마유에스테’를 전시하고 홍보를 펼친다.
이번 행사에서 기미화 코리아는 ‘마유에스테(MAYU ESTE)’의 전 제품을 전시해 마유 성분화장품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마유(馬油)는 인간의 피부와 거의 동일한 성분을 가진 내츄럴 오일로서 피부에 쉽게 흡수돼 탁월한 보습 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위해 출시한 전신 보습 케어 크림인 ‘HADA 사쿠라’의 경우 본고장인 일본에서의 인기를 한국에도 이어나가기 위해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밖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킨, 로션, 크림의 기초 3종 제품을 비롯한 마유에스테 전 제품 라인업을 전시한다.
기미화 본사가 위치한 일본의 구마모토시는 400년 전 성주인 가토 기요마사가 말산업을 일으켜 말식료품, 말화장품, 말용품 등을 발전시켜 일본의 대표적 말산업 도시로 자리 잡았다.
기미화코리아 유상현 대표는 “마유(馬油) 화장품이 국내 소비자에게는 낯설지만 일본에서는 전국시대부터 마유가 널리 쓰여 왔다”며 “이번 말산업 대축전을 맞아 말산업과 관련된 대표제품으로 ‘마유에스테’ 화장품이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1 말산업 대축전’은 한국마사회가 주최하고 농림수산식품부가 후원하며,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서울경마공원에서 열린다. 지난 9월부터 시행된 말산업 육성법과 말 산업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주제관과 홍보관이 운영되고, 승마체험, 승마강습 및 기예단 공연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하지원, 열 살 연하남의 대시를 거절한 사연은?
· 나도 레드카펫 위 여배우들처럼 예뻐지자
· 감기약, 커피와 함께 먹으면 ‘카페인 과잉’
· 아름다운 D라인의 임산부도 관절건강은 적신호
· 빅토리아, 설리 쇼핑 모습 ‘일상이 화보’
· 초등생, 10명 중 3명꼴로 ‘나는 가난하다’고 느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