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방송된 겟잇뷰티의 100만원 크림이 네티즌 사이에 화제다.
보석 같은 패키지만 보아도 럭셔리함이 느껴지는 이 크림의 가격은 무려 100만원.
겟잇뷰티의 MC유진과 패널, 그리고 베러걸즈를 놀라게 한 이 크림의 정체는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의 대표제품인 ‘라크렘므’다.
피부 재생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소개된 라크렘므는 화장품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담긴 고 기능성 럭셔리 크림이며, 최고의 안티에이징에 더해 끌레드뽀 보떼만의 평생 동안 세포를 생성하는 기능으로 스스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또한 모든 여성에게 나타나기 쉬운 건조, 주름, 처짐, 거칠음, 칙칙함의 피부고민과 화이트닝 기능성으로 기미 잡티까지 완벽하게 케어해 피부 고민에 효과적으로 대응해 준다.
헐리우드 차세대 스타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매일 아침이 기다려질 정도로 피부가 좋아졌다고 강력 추천하는 그녀의 완소 제품이기도 하다.
끌레드뽀 보떼는 이번에 소개된 100만원짜리 크림 외에도 이보다 더 고가인 160만원짜리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시나끄티프 크렘므 엥땅시브’ 로 우리나라 VVIP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 제품은 건조에 의한 당김부터 주름에 이르는 9가지 노화 현상을 고민하는 얼굴에 이상적인 제품으로 성형 효과 화장품으로 강남 사모님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