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발아 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퓨어 하이드레이팅 인텐스 크림'을 출시한다.
제품에 함유된 세콰이어 새싹 추출물이 피부에서의 에너지 대사를 도와 원활한 피부 턴오버를 돕고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며, 일상 속 스트레스와 불필요한 열로 쉽게 붉어지는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유기농 센토리 추출물을 활용해 더욱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의 필수 요소로 꼽히는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이 업계 최초로 개발해 2011년 제2회 NET신기술 인증 심사에서 신기술 인증을 획득한 ‘피부 보습 성분 안정화 기술(마크로 세라마이드 에멀전 안정화 기술)’이 적용돼 세라마이드 성분을 제품 내에서 장시간 안정적으로 유지시켜줘 오랜 시간동안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해 준다.
무방부제, 무향료, 무색소, 무실리콘, 무에탄올이 적용된 무첨가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퓨어 하이드레이팅 인텐스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한 방문판매나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신세계몰, H몰, GS샵 등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이가 최고”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13일 개막
· 개성 만점 소녀시대, 그녀들이 선택한 가방은?
· 유아용 교재 선택 어려운 이유 1위는?
· 홈플러스 PB ‘고춧가루’서 식중독균 검출
· 아직도 싱글이니? ‘커플즈’가 알려주는 커플탄생의 법칙
· 예능 속 순둥이는 어디에? 엄태웅 ‘특수본’서 열혈형사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