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함이 쉽게 느껴지는 가을철 피부에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당연 ‘보습’이다. 충분한 수분이 공급되지 않은 건조한 피부는 주름을 유발하고 노화를 촉진시키기 때문이다.
이렇게 보습에 관한 중요성을 알고는 있지만 많은 여성들이 간과하기 쉬운 보습 단계가 있다.
그것은 ‘세안 단계’.
물이 닿아 수분이 충분히 공급될 것 같지만, 세안 단계에서의 보습을 좌우하는 것은 어떤 세안제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수분 공급의 중요성이 달라진다.
과도하게 각질이 제거돼 유수분 밸런스를 망가트리기 쉬운 세안제를 선택하게 되면 세안하는 동안에도 피부를 건조함을 유발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잦은 세안으로 인해, 피부의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가을에는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클렌징의 사용이 필요하다.
청담동 브러쉬 세안법으로 큰 이슈를 모았던 초보습 세안제, 조성아 로우 ‘블랙버블 래디언스’는 보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히아루론산의 구조를 극조로 미세하게 만든 ‘초저분자’ 히아루론산을 사용해, 피부 표면에 머물다 사라지는 보습이 아니라 피부 진피 층까지 침투율을 높여 하루 종일 촉촉한 보습 세안이 가능한 클렌저이다.
뿐만 아니라, 보습감을 극대화한 30여가지 천연 블랙 성분과 탄력감을 주는 마린콜라겐 성분은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피부에 탄력을 유지시켜주고,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주어, 아침 저녁 잦은 세안에도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 준다.
또한 일반적인 세안제처럼 손을 이용하지 않고, 9만 5천개의 특수 컷팅 미세브러시와 수분감 61%의 탄력 있고 밀도감 있는 고급 극세 거품이 저자극 마사지 효과를 주어 피지, 노폐물 제거는 물론 각질 제거, 피부결 개선, 모공수축 효과까지 볼 수 있어 복잡하고 어려운 피부 관리의 단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안만으로도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는 초보습 클렌저 ‘청담동 브러쉬 세안제 블랙버블 래디언스’는 CJ 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이가 최고”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13일 개막
· 개성 만점 소녀시대, 그녀들이 선택한 가방은?
· 유아용 교재 선택 어려운 이유 1위는?
· 홈플러스 PB ‘고춧가루’서 식중독균 검출
· 아직도 싱글이니? ‘커플즈’가 알려주는 커플탄생의 법칙
· 예능 속 순둥이는 어디에? 엄태웅 ‘특수본’서 열혈형사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