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빈티지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비토이가 10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온라인스토어를 방문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전속 모델인 비스트 팬사인회 초대 기회를, 오프라인 스토어 방문 고객 중 커플룩 구매 고객에게는 가죽 키홀더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6일까지 비토이 온라인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전속 모델인 비스트의 팬사인회 VIP초대권 추첨 이벤트 응모 기회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21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50명의 당첨자가 발표된다.
10월 마지막 주로 예정된 팬사인회에는 당첨자 외에도 10~20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비스트를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로 성황을 이룰 전망이다.
또한, 비토이의 오프라인 매장 1호 점인 동성로 직영점에서 후드T나 야구잠바 중 2벌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커피 교환권 2매와 비토이 가죽 키홀더, 패션 매거진 특별판까지 3가지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서비스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비토이는 아메리칸 빈티지 캐릭터 캐주얼이라는 컨셉 아래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와 색감에 빈티지함을 더해 고급스러운 캐릭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엔 후드와 야구점퍼 등이 인기를 얻고 있어 몇몇 제품의 리오더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다.
김남룡 비토이영업팀장은 “최근 오픈한 동성로 직영점이 기대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인기 아이돌그룹인 비스트의 인기에 힘입어 비토이의 인기도 날로 상승해가고 있다”며 “비토이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이가 최고”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13일 개막
· 셔플킹 장근석도, 댄디 도니도 입는다!! 화제의 패턴 분석
· 아삭, 달콤한 사과로 디저트 요리 솜씨 뽐내볼까?!
· 조기분만, 임신 35주 이후가 안전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환절기, 아이들 면역력을 높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