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청명한 가을을 맞이해 국제 어린이양육기구인 한국 컴패션과 함께하는 2번째 따뜻한 동행, ‘굿윌워킹(Good Will Walking)’을 29일 오전 10시 개최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착한 걷기 행사인 ‘굿윌워킹’은 아차산의 진풍경과 드넓은 한강의 조망이 펼쳐지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별관 제이드 가든에서 출발해 쭉 뻗은 호텔의 산책로를 따라 아차산의 생태 공원을 돌고 다시 호텔로 돌아오는 가을 정취를 만끽하기에 좋은 산책 코스로 진행한다.
또한, 제이드 가든에는 ‘굿윌플라자’를 마련한다. 의류와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마켓존, 간단한 델리 상품을 판매하는 푸드존 그리고 소규모 공연 및 럭키드로우를 진행하는 엔터테이먼트존 등 3개의 섹션으로 운영하며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해 가족 또는 연인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신체 건강한 남녀노소 누구나 다 참여 가능하며, 행사 참가비는 3만원(1인/세금포함). 행사 티셔츠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받는 사랑을 되돌려 주는 워커힐의 사회 공헌 의지와 세계 각지의 어린이들에게 사랑의 양육을 기부하는 컴패션이 함께해 참가비 및 물품 판매 수익 일부는 사회 공헌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문의 : 02)455-500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이가 최고”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13일 개막
· 셔플킹 장근석도, 댄디 도니도 입는다!! 화제의 패턴 분석
· 아삭, 달콤한 사과로 디저트 요리 솜씨 뽐내볼까?!
· 조기분만, 임신 35주 이후가 안전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환절기, 아이들 면역력을 높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