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이 2011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입장 티켓을 10월 6일부터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및 한국시리즈 등 포스트시즌 전 경기를 대상으로 하며 시즌 종료 시점까지 진행된다.
입장권은 준 PO 1,2차전은 6일(목) 14:00부터, 준PO 3,4,5차전은 같은 날 16:00부터 현장 판매 없이 전량 예매로만 실시한다.
1인당 4매까지 구입 가능하며, 예매한 입장권은 경기 당일 야구장 매표소 창구에서 평일은 오후 2시부터 토 일요일 및 휴일은 오전 10시부터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지마켓은 포스트시즌 티켓 판매를 위한 특별 페이지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승팀을 맞추면 추첨 후 100명에게 지마켓 상품권 5만원씩을 포스트시즌을 분석하여 승리팀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각 시즌마다 3명에게 지마켓 상품권 50만원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매 경기 1차전마다 테이블석 관람 기회 및 간식 세트를 증정하는 ‘테이블석 티켓 이벤트’도 추첨을 통해 진행한다.
‘전광판 프러포즈 이벤트’도 있다. 지마켓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에 사연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을 선정, 야구장 대형 전광판에서 공개 프러포즈를 하는 기회를 준다.
지마켓 마케팅팀 김주성팀장은 “지난 2007년부터 올해로 다섯 번째 포스트시즌 티켓을 단독 판매하고 있다”며 “패넌트레이스 막판까지 치열한 2위 싸움이 전개되면서, 흥미진진한 포스트시즌을 예고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에 경기장을 직접 방문해 가을야구의 진정한 재미를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고소영, ‘자필 편지’로 안부인사 전해 화제
· 나도 제임스 딘처럼.. 올 가을 레더 재킷 하나면 충분!
· 현대차, 보험료 50% 할인 ‘SAVE 보험료’ 프로그램
· 임신 및 출산에 대한 올바른 상식 알려드려요
· 통조림서 내분비교란 의심 물질 '비스페놀A'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