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헤라는 여성 건강과 유방건강에 앞장서며 올해도 역시 판매 수익의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하는 헤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을 선보인다.
헤라는 올해 유방암 예방의 달인 10월을 기념해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신제품인 '크리미 케익 파운데이션'과 '크리미 스틱 하이라이터', 1번 세럼으로 베스트셀러 제품에 오른 '프리퍼펙션 세럼(120ml)' 대용량 제품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헤라 크리미 케익 파운데이션 SPF 33 PA++은 피부 본연의 촉촉하고 건강한 윤기를 살려주는 크림 타입의 케익 파운데이션으로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피부 건조와 건조로 인한 피부 손상 및 노화를 방지해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윤기 있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연출한다. 뭉침 없이 매끄럽고 탄력 있게 발려지면서 자연스럽게 잡티를 커버하여, 수정 메이크업에도 용이하다.
헤라 크리미 스틱 하이라이터는 물기 어린 투명광을 연출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크림 타입의 스틱 하이라이터이다.
함께 포함된 그라데이션 퍼프로 내용물을 얇고 투명하게 펴바를 수 있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광택 연출이 가능하며, 크리미 케익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 시 건강하게 윤기 나는 얼굴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1번 세럼’으로 잘 알려져 있는 헤라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프리퍼펙션 세럼 또한 핑크리본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된다.
제품은 피부 재생력을 회복시켜주는 앱셀(ABcell)™이 고농축 함유된 세포재생 부스팅세럼이다.
세안 후 바로 사용, 다음 사용 제품의 효능이 더욱 잘 발휘되도록 도와주는 ‘착한 1번 세럼’답게 ‘착한 소비’에 걸맞은 아이템. 프리퍼펙션 세럼은 작년 국내 기업과 기술연구소에서 개발한 우수신기술을 선정·수여하는 상인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유방암 예방의 달인 10월, 착한 기부와 함께 착한 피부까지 얻을 수 있는 헤라 핑크리본 에디션에 주목해보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김제동-박소현, ‘솔로탈출 했으면 하는 연예인 1위’
· 출산 준비, 제대로 하고 계신가요?
· ‘무협’ 탕웨이, ‘엄마연기는 쉽지 않네요 ‘
· 송지효와 조권이 제안하는 올 가을 잇 아이템 야상 점퍼
· 돌아온 불황…자영업계 대세 업종은?
· 우리나라 유아 절반, 칼슘 및 철분 섭취 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