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lve Singing Animals (노래하는 열 두 동물 이야기)’ 시즌2 공연이 오는 10월 1일부터 12월 5일까지 어린이 영어연극전문 라트어린이극장에서 시작된다.
이번 공연 ‘Twelve Singing Animals’는 동명의 연극교재로도 출간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지난 상반기 서울 공연에서도 약 1만여 명의 가족관객이 관람한 인기 공연이다.
세상을 독차지하려는 무섭고 난폭한 욕심쟁이 용과 세상을 함께 나누고 싶어하는 동물들의 이야기로 관객들은 ‘화난 용을 달래기 위해’ 공연 내내 배우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게 되는 가족뮤지컬이다.
특히 눈으로 보고 끝나는 공연이 아니라, 다같이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부모와 아이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라트어린이극장의 다른 공연과 마찬가지로 이 작품 역시 어린이들이 배우와 같이 춤추고 즐기는 가운데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영어 연극을 처음 접하는 관객도 쉽고 편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011 서울아트마켓(PAMS)의 ‘PAMS LINK’에 선정된 이번 공연은 10월 12일(수), 13일(목) 2일간 특별 공연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10월 1일부터 10월 13일 공연 예약 시 40% 할인 가능한 ‘先예약 할인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라트어린이극장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아이와 함께 귀여운 동물친구들의 무대를 함께 즐겨보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이하늬, 히트에서 ‘매력 3종 세트’뽐내
· CJ제일제당, ‘주부 소비자 패널’ 300명 모집
· 엄마는 지금 공부 중, ‘주부 자격증 시대’
· 삼립식품 ‘정형돈 호빵’ 출시···대세 입증
· 행복한 겨울나기, 현명한 이불 선택은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