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 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남성을 위한 슬립온 스타일의 스마트 캐주얼 슈즈 ‘하버라인(Harborline) 로퍼’를 출시했다.
남성용 슈즈인 ‘하버라인 로퍼’는 프리미엄 소가죽 소재로 만들어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슬림한 로퍼 스타일에 스티치와 아일렛(신발끈을 채우는 홀) 등 디테일한 장식으로 포인트를 넣어 세련된 멋을 살렸다.
특히 끈이 필요 없는 슬립온 스타일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캐주얼을 비롯해서 정장 등 다양한 스타일에도 완벽하게 매치가 가능하다.
또한 크록스의 독점 기술인 크로슬라이트 소재의 중창으로 가볍고 편안한 쿠션감을 자랑한다. 발 안쪽에는 통풍구를 만들어 내부 통기성까지 강화시켰다.
이 밖에도 논마킹 천연 고무소재의 아웃솔에 헤링본 무늬를 넣어 미끄러운 표면 위에서도 높은 마찰력과 내구성을 선사한다.
색상은 블랙, 헤이즐넛/스투코, 에스프레소/카키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크록스 마케팅팀의 신성아 이사는 “’하버라인 로퍼’는 스타일리시한 가을 남성들을 위한 데일리 슈즈로 적합하다”며, “특히 크록스 고유의 편안하고 가벼운 착화감은 물론 베이직하면서도 디테일한 멋을 살린 스타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올 가을 유용한 스마트한 패션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고수, ‘나도 청계산 패밀리’ 팬들과 함께 등반
· 남성미와 시크함이 조화된 차도남 간절기 패션은?
· 어린이 영양제 제대로 알고 선택하자
· 한혜진, ‘골든 비너스 룩’ 선보여
· 낙태 28% ‘감소’...미혼모 낙태율은 증가
· 오래된 화장품, 거침없이 버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