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맘맘 태교음악회’는 <건강맘 예쁜맘 해피맘>이라는 주제를 통해서 새 생명을 잉태한 여성의 마음을 행복하게 해주고자 하는 음악회로 최근 태교음악이 태아의 뇌기능 발달과 정서함양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짐에 따라 임산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태교음악회 주요 프로그램은 신선하고 독특한 양악기와 국악기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행복과 희망을 전하는 ‘이리스의 퓨전음악’과 임산부들에게 밝은 마음, 긍정의 마음가짐을 선사하는 ‘방영섭의 행복콘서트’의 순서로 진행되며 감미로운 음악을 통하여 출산을 앞둔 임산부 가족에게 사랑과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음악회는 아빠들이 함께 참석하여 아빠가 한 가족의 주체적인 구성원으로 건강한 출산·양육에 적극 참여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음악회 이외에도 부대행사로 출산·양육 홍보부스 운영, 포토존 촬영 등을 마련하여 임산부들에게 출산·육아에 대한 유익한 정보도 제공한다.
허미연 서울시 여성가족정책관은 “금번 태교음악회를 통하여 임산부들이 행복해지고 자긍심을 갖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서울시에서는 출산·양육이 즐거운 세상, 여성이 행복한 서울을 만들어 나가기 위하여 다양한 지원 정책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한예슬-송중기, 생계밀착형 커플로 스크린에?
· 욕실 바꾸기? 헤어 스타일링만큼 쉬워요
· 가을바람보다 시리고 차가운 ‘산후풍’
· 구혜선-김제동, ‘책 많이 읽을 것 같은 연예인’ 1위
· ‘이민정’ 헤어스타일 따라하고, 헤어 상품권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