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Life & Culture
올 가을, 럭셔리 스포츠를 즐기는 방법!!
입력 2012-09-21 15:00:59 수정 2011092115005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스포츠를 즐기기에 적당한 선선한 날씨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흔히 대중 스포츠라 불리는 국내 프로축구는 시즌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고, 프로야구 또한 포스트 시즌에 올라갈 4개 팀의 윤곽이 어느 정도 드러난 가운데 5~8위 팀의 팬들의 응원 열기는 한 풀 꺾여가는 추세다.

축구나 야구와 같은 대중 스포츠 외에도 평소 즐기기 어려운 스포츠로 관심을 돌려보는 것도 요즘처럼 덥지도 춥지도 않아 스포츠를 즐기기 딱 좋은 날들을 알차고 신나게 보내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또한 최근에는 다양한 기업들이 자사 고객들을 위해 평소 즐기기 어려운 스포츠 경기 관람 티켓 제공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이벤트 및 프로모션 활동을 자주 진행하고 있어 관심만 있으면 누구나 테니스, 골프 등과 같은 럭셔리 스포츠를 마음껏 즐기는 것이 가능한 시대다.

▲ 삼성전자, ‘한솔코리아오픈’ 후원사로 참여, 국제 테니스 경기 관람권 제공

삼성전자는 국내에서 열리는 유일한 여자프로테니스(WTA) 투어 대회인 ‘한솔코리아오픈’의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며, 디지털플라자 구매 고객들에게 경기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대회가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만큼, 구매고객들의 거주 지역을 고려해 서울 잠실지역과 일부 강남지역 디지털플라자 고객에 한해 관람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람 티켓은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본선 경기부터 최종 결승경기 티켓까지 총 1,400여장이 삼성전자 고객들에게 증정된다.

이번 무료관람은 소비자들이 직접 경기장을 찾아 관람하기 어려운 테니스 경기를 이벤트 혜택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이번 ‘한솔코리아오픈’의 경우 세계 랭킹 10위 권 내 선수가 2명이나 출전해 수준 높은 경기를 보일 것으로 기대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삼성전자 마케팅팀 전은주과장은 “국내에서는 프로테니스대회와 같은 국제 테니스경기가 잘 열리지 않아 관람기회가 자주 없는 것으로 안다”며 “접하기 어려운 테니스와 같은 종목에 고객들을 초청해 관람기회도 제공하고, 테니스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무료 경기관람 티켓 제공 외에도 NX 카메라 출사 이벤트 및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홍보부스 마련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준결승, 결승경기에 맞춰 진행할 예정이다.

▲ 아무나 모르는 F1 경기의 묘미, 영암으로 무료관람 오세요!

오는 10월 14~16일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리는 ‘2011 F1 코리아 그랑프리’ 대회 개최에 맞춰 르노삼성자동차와 알리안츠생명은 고객 무료 관람 티켓 제공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우선 르노삼성자동차는 지점을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1 F1 코리아 그랑프리' 경기를 관람 할 수 있는 ‘그랜드 스탠드 티켓’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204개 지점에서 차량 견적 상담 후, 비치된 응모권 작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알리안츠생명은 '2011 F1 코리아 그랑프리'의 경기를 관람하고 가족과 1박 2일 오토 캠핑 체험도 하는 '패밀리 오토 캠프' 행사를 개최한다. 부부와 자녀로 구성된 가족 단위로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25일까지 알리안츠생명 홈페이지를 방문해 사진을 올리고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알리안츠생명은 경기 관람권 외에도 행사 참가 고객들에게 전남 영암 F1서킷에서 K-pop 콘서트 관람, 해남 땅끝마을 탐방, 야외 바비큐 파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 KT, 올레클럽 회원 위한 럭셔리 스포츠 대명사 ‘골프’ 서비스

KT가 ‘올레클럽' 회원들을 위해 비씨카드 및 MBC플러스골프와 올레클럽 골프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를 통해 올레클럽 회원은 올레클럽 골프사이트에서 비씨골프라운지의 등급별(골드/블루/챔피언) 연회비(2만5000~20만 원)를 정상가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지원 받을 수 있다.

KT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가입하는 고객에게 올레클럽 포인트인 '별'의 차감 없이 골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오는 2012년부터 이용하는 고객에 대한 차감규모는 연말에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비씨골프라운지는 전국 170여개 골프장 부킹, 파3골프장 주중무료이용, 드라이빙 레인지 무료이용, 프리미엄 골프 레슨 동영상 무료시청 및 VIP 부킹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 골프 서비스다.

KT는 오는 9월말 MBC플러스골프와 함께 골프장 그린피 할인, 그늘집 할인, 대식당 할인을 제공하는 신개념 골프쿠폰북인 골프패스를 정상가에서 45% 할인지원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에 선물까지!
· 장동건-오다기리죠, '마이웨이' 화보같은 티저포스터 공개
· 농협, ‘스마트 외환’ 3종 세트 출시
· 가을 옷 꺼내실 거죠? 옷장도 관리해주세요
· 디즈니주니어와 함께하는 어린이 통합예술놀이

입력 2012-09-21 15:00:59 수정 20110921150059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