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의 계절 가을이 다가왔다. 청명한 하늘과 솔솔 불어오는 바람은 올 여름 유난히도 길었던 장마와 무더위로 산행을 잠시 미루었던 사람들의 발길을 재촉하고 있다.
아웃도어브랜드 K2는 가을 산행 시즌을 맞아 우수한 기능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트레킹 방수재킷’을 새롭게 선보인다.
K2가 선보인 ‘트레킹 방수재킷’은 우수한 방수 및 투습 기능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특히, 우수한 기능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매년 완판에 가까울 정도로 고객의 호응이 좋은 제품이다. K2는 가을 산행 시즌을 앞두고 보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컬러로 무장해 새롭게 제품을 선보이며 높은 판매율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제품은 외부의 물기는 막아주고 땀으로 발생하는 내부의 습기는 배출시켜주는 기능성 라미네이팅(Laminating) 처리를 통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모든 봉재 라인을 특수 테이프로 마감하는 씸실링(Seam Sealing) 기법을 통해 보다 우수한 방수성을 갖추어 갑작스런 기후 변화에도 대비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는 패션 센스까지 돋보이게 해준다. 최소한의 절개 라인과 패턴으로 심플한 멋을 살렸으며, 두 가지 색상을 혼용한 투톤 컬러 배색을 통해 세련미까지 높였다.
허리라인의 컬러 배색을 통해 보다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남성용은 그린, 오렌지, 블루 등의 색상을, 여성용은 핑크, 애플, 바이올렛 색상을 선보여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내추럴하게 착용이 가능한 다양한 색상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18만 9천원.
K2 정철우 의류기획팀장은 “가을 산행 시즌을 기능성과 디자인은 물론 가격까지 꼼꼼히 따지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며 “K2가 선보인 ‘트레킹 방수재킷’은 매년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올 시즌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여 스테디셀러 아이템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우결’ 데이비드 오의 감미로운 사랑고백, 러브 하트 목걸이!
· 집에 쌓여있는 양념들, 잘 보관하고 있는걸까?
· '막돼먹은 영애씨' 김현숙, 뮤지컬 버전에서도 영애씨!
· 10대 미혼모 급증 추세…10대 성교육 변화 필요
· 시원하게 잘 덮은 여름 이불, ‘잘 보관하는 방법’
· 트렌치 코트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