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어린이과학관은 가을시즌 어린이들의 체험학습 프로그램일환으로 오는 9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인천어린이과학관 공연장에서 타악 퍼포먼스 우르르쾅쾅 ‘소리탐험대’ 공연을 개최한다.
이 공연은 소리의 근원을 찾아 떠나는 신나는 모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소리에 대한 궁금증을 하나씩 풀어갈 수 있도록 만든 체험교육 콘텐츠가 담겨있다.
주 관객층인 어린이들이 보고가는 공연이 아니라, 직접 무대로 나와 소리체험을 할 수 있는 참여형 공연이다.
‘소리탐험대’는 소리를 연구하는 소리박사와 소리를 찾아내는 탐험대원들이 겪는 소리에 대한 이야기로 어느 날 아침 갑자기 사라지게 된 소리들을 찾아 나서면서 알게 되는 소리들의 비밀과 오염된 소리들로 뭉친 소리마왕의 위협 속에 소리의 비밀을 풀어가는 소리탐험대 이야기이다.
다양한 에피소드 등을 통해 우리가 알고 있는 소리, 알지도 듣지도 못하는 소리, 다양하고 복잡한 소리 그리고 좋은 소리와 나쁜 소리 등 우리 일상 속에서 흔히 경험할 수 있는 소리에 대한 마법 같은 비밀을 재미있는 춤과 노래로 하나씩 밝혀준다.
특히, 타악기와 재활용악기로 들려주는 신비한 하모니는 어린이들의 마음과 귀를 열어 창의력과 표현력을 자기 스스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특별한 매력을 듬뿍 담고 있다.
또한 공연과 함께 과학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과학전시관 관람객에 한하여 30%할인 혜택은 물론, 과학관 내 편익시설 이용 시 최고 10% 할인혜택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어린이 타악 퍼포먼스 뮤지컬 “우르르쾅쾅 소리탐험대”의 자세한 행사내용은 인천어린이과학관 홈페이지(//icsmuseum.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우결’ 데이비드 오의 감미로운 사랑고백, 러브 하트 목걸이!
· 집에 쌓여있는 양념들, 잘 보관하고 있는걸까?
· '막돼먹은 영애씨' 김현숙, 뮤지컬 버전에서도 영애씨!
· 10대 미혼모 급증 추세…10대 성교육 변화 필요
· 시원하게 잘 덮은 여름 이불, ‘잘 보관하는 방법’
· 트렌치 코트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