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스타 애정촌’에 출연한 여자 연예인들이 이른 아침부터 민낯으로 직접 화장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3일 방영된 SBS 추석 특집 ‘스타 애정촌’에서는 출연한 여자1호 김하은, 여자2호 쥬얼리 김은정, 여자5호 이해인이 이른 아침 스스로 화장을 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1박2일 일정으로 진행된 ‘스타 애정촌’은 이튿날 아침 여자 연예인들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도움 없이 직접 메이크업을 해야 했다.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여자 2호 쥬얼리 김은정의 메이크업 실력.
첫 날 자기소개에서 화장하는 것이 취미라고 밝힌 쥬얼리 김은정은 BB 크림으로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하고, 아이 라이너로 또렷해 보이는 눈매를 완성해 간단히 생얼 메이크업을 완성하는가 하면, 함께 출연한 여자 3호 안진경의 메이크업까지 직접 해주는 등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여성 출연자들은 뷰티 제품에 대한 정보도 공유했는데, 여자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뷰티 아이템은 분홍색의 바비 브라운 ‘수딩 밤’.
이 제품은 촉촉하게 빛나는 연예인 물광 피부를 완성하는 완소 아이템으로 잘 알려진 제품이다.
바비 브라운 프로 뷰티팀 노용남 팀장은 “바비 브라운 ‘수딩 밤’은 연예인 물광 크림으로 불리는 인기 아이템으로 실제로 연예인들이 촬영 직전 화장한 얼굴 위에 덧발라 피부를 윤기 나고 촉촉하게 표현한다”며 “피부가 건조한 부위에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다음 날 피부가 놀랍도록 촉촉하고 매끈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천덕꾸러기 남은 명절 음식의 무한변신!!
· 건강한 모유 수유, 식단이 좌우한다
· 내 남자의 속사정! 속옷부터 신경 쓰는 그가 진짜 남자!
· '도가니', 평점 9.63으로 화제! 진실을 향한 입소문
· 모유수유 훼방꾼 '함몰유두' 수술 안전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