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방자전’의 TV무비 버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 방자전’의 주인공 ‘방자’역으로, 배우 ‘이선호’가 낙점됐다.
남성미 넘치는 외모부터 영화 ‘방자전’ 김주혁과는 전혀 다른 매력으로, 이선호가 선보일 새로운 ‘방자’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선호는 드라마 ‘눈의 여왕’, ‘탐나는 도다’, 영화 ‘요가학원’를 비롯, 시트콤 ‘볼수록 매력만점’에서도 활약하며 정극과 시트콤을 넘나드는 다양한 연기를 통해 실력을 쌓아온 노력파 배우다.
특히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황우슬혜와 가상부부로 출연, 넘치는 예능감과 부드러운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번 작품에서는 이국적이면서도 선이 굵은 외모와 개성있는 연기로, 강한 남성미와 순정을 동시에 가진 로맨티스트 ‘방자’를 표현해낸다고 한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쌓아온 연기경험을 바탕으로, 춘향을 향한 사랑과 몽룡에 대한 형제애 사이에서 겪는 '방자'의 갈등까지 미묘한 감정을 담은 내면연기까지 볼 수 있다.
고전 '춘향전'이나 원작 ‘방자전’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의 방자 캐릭터가 2011년 안방 극장에 또한번 돌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오는 10월말 첫방송될 예정인 ‘TV방자전’은 영화와 마찬가지로 방자와 춘향, 몽룡을 둘러싼 과감하고 발칙한 러브스토리를 기본으로, 한층 강화된 캐릭터와 강한 사건 위주로 전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선물이 팡팡!‘ 2011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서포터즈 모집
· ‘STEP’으로 돌아온 카라, 키치 룩 완벽 연출!
· 우리 아이 성격에 맞는 ‘공부법’은 ?
· 마르코, 알고보니 낮과 밤이 다른 남자?
· 명절 요리 레시피, ‘이곳’에 가면 다 있다
· 유기농 우유, 값만 비쌀 뿐 품질 차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