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10월 3일까지 도서와 음반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별로 G마켓 상품권, 할인쿠폰, 영화관람권 등 각종 경품을 제공하고 도서를 특가에 판매하는 ‘G북 클럽’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에서 도서/음반/DVD 카테고리 제품 구매 시 5천원 당 1장씩 지급하는 책도장을 모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도 책도장을 1장씩 지급한다.
기간 내 동일 카테고리에서 4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북캐시 2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일부 인기 신간도서는 10% 할인에 10% 북캐시 적립 혜택이 있으며, 한 권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혜택을 준다.
‘오늘만 이 가격’ 코너에서는 대표 도서를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요리책 ‘냉장고에 붙이는 초간단 기초요리’(990원)와 유대인의 생활, 법률, 교훈 등을 엮은 ‘공부가 되는 탈무드 이야기’(4900원)가 대표적인 인기 상품이다. SNS나 블로그, 개인홈피에 이벤트 내용을 등록하면 각각 100명을 추첨해 이벤트 종료 후 G스탬프 3장을 증정한다.
G마켓 도서사업팀 김세라팀장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도서 제품 구입 시 다양한 경품과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도서 할인 및 무료 배송도 동시에 진행하는 만큼 도서 구매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유재석, 추석 설거지 잘 도와줄 것 같은 연예인 1위
· 손님 잦은 명절, 현관에 녹차를 뿌리세요
· 송혜교의 새로운 연기변신, ‘오늘’ 개봉확정
· ‘R&B 대디’ 김조한, 전국 팬들과 만나다
· [자녀교육]엄마가 아이를 아프게 한다
· 시간이 지나도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