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새 학기가 시작됐다.
새로운 학습 과정에 들어가야 하는 만큼 참고서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때다.
그러나 내게 맞는 알짜배기 참고서를 찾는 것이 쉽지 않은데다, 과목별로 모든 참고서를 구매하기에 비용도 만만치가 않다.
이런 학부모와 학생들의 고민을 덜어 줄 실속 있는 학습 툴이 있으니, 바로 교육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이다.
최근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교육 어플 중에서도 국내에 최초로 선보인 초등 전과목 학습 어플 두산동아의 2학기 ‘동아전과’가 단연 돋보인다.
‘동아전과’ 어플은 책, 전과 내용을 하나의 어플에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학습에 필요한 듣기자료, 용어사전, 강의동영상, 실험동영상 등을 한 번의 터치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직접 보고, 듣고, 만지는 생생하고 즐거운 학습을 아이패드로 할 수 있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두산동아는 보다 더 많은 학생들이 어플을 이용하며 새학기 준비를 튼실히 할 수 있도록 오는 8일부터 10월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동아전과’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뒤 사용후기와 인증샷을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고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1등(1명)에게 갤럭시탭 10.1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백화점상품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또 2학기 아이패드용 ‘동아전과’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블로그 또는 카페의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7일 두산동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유재석, 추석 설거지 잘 도와줄 것 같은 연예인 1위
· 손님 잦은 명절, 현관에 녹차를 뿌리세요
· 송혜교의 새로운 연기변신, ‘오늘’ 개봉확정
· ‘R&B 대디’ 김조한, 전국 팬들과 만나다
· [자녀교육]엄마가 아이를 아프게 한다
· 시간이 지나도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