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에서는 모바일 앱 시즌2를 런칭한다.
기존에 선보였던 에뛰드의 앱 시즌 1은 누적 약 14만명이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즐겨 찾는 뷰티 어플 1위에 등극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9월 1일 첫 선을 보이는 모바일 앱 시즌 2는 새로운 혜택과 컨텐츠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앱을 다운받은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에뛰드 프렌즈’ 기능은 미션 완료시 쿠폰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뷰티 앱 최초로 Bump(핸드폰 부딪히기)기능을 활용해 흥미로움을 배가시켰다.
특히 9월의 미션인 ‘에뛰드 프렌즈 10명 모으기’ 달성 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9월 중 30% 할인쿠폰을 사용한 고객 중 추첨해 연예인 광피부의 비밀을 담은 신제품 ‘님프 광채 볼류머’ 및 ‘연예인 광피부 세트’를 증정한다.
시즌 1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상 아이 메이크업 체험에 이어, 시즌 2에서는 ‘가상 립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자신의 사진에 에뛰드의 립스틱, 립글로스, 틴트의 컬러를 정교하게 입혀볼 수 있어, 자신에게 어울리는 립 컬러를 찾아볼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모바일 쇼핑몰, 멤버십 카드 조회 및 사용, 쿠폰 보관 및 신제품 정보 등 시즌 1보다 더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기프티콘을 런칭한 데 이어 모바일 앱 시즌 2를 선보인다는 점이 주목할 만 하며, 주요 고객층인 10대~20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뛰드하우스의 모바일 앱 시즌 2는 앱스토어 뿐 아니라 안드로이드 및 각 통신사 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9월 한 달 동안 에뛰드하우스 시즌 2앱을 다운받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20% 할인쿠폰이 발행되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마트, 면세점, 백화점 제외)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이민호와 박민영, ‘시티헌터’ 밖 패션으로 알아보는 ‘헌터커플’
· 매끈하고 맑은 피부 만드는 레시피
· 온라인 개별 맞춤 과외로 성적 ‘쑥쑥’
· 임산부도 마실 수 있는 커피가 있다?
· 유준상에서 고현정까지, 홍상수 영화를 만나다.
· '화끈&섹시' 배정남-최여진 커플 속옷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