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라스베가스’를 꿈꾸는 리조트월드 마닐라에서는 메리어트 마닐라에서 숙박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리조트월드 마닐라 내 7개의 레스토랑에서 최대 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체크인/다인아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체크인/다인아웃’ 프로모션은 리조트월드 마닐라 내 위치한 메리어트 호텔에 숙박하는 게스트들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해당 레스토랑에서 룸 키를 제시하면 해당 레스토랑에서 전체 식사 금액의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호텔 마닐라는 총 342개의 객실을 보유한 5성급의 럭셔리 호텔로 유러피안 스타일의 모던한 인테리어를 비롯하여 고급스럽고 세련된 서비스가 인상적이다. 이외에 9개의 미팅룸 및 럭셔리 스파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으로는 중식 레스토랑인 패션 및 한/일식 레스토랑 긴자돈, 아시아 누들 전문 레스토랑 누들웍스, 그리고 카페오레를 비롯하여 바 350, 맥심 테라스 총 7개의 레스토랑이 있다.
특히, 중식레스토랑 패션(Passion)은 전통 광동식 요리를 선보이는 400석 규모의 중식당으로 5개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이 있으며 비즈니스 미팅을 비롯하여 프라이빗 가족 파티, 혹은 연회장으로 적합하다.
또한 긴자돈의 경우 일본식 스시 및 야끼도리를 비롯하여 갈비탕, 잡채, 삼계탕 등 한국 음식을 선보이고 있어 리조트월드 마닐라를 찾는 한국인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밖에도 맥심호텔 내에 위치한 바 360에서는 매일 밤 세계 수준의 공연이 펼쳐지고 있어 간단한 음료와 함께 공연감상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비롯하여 필리핀 마닐라 맛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리조트 월드 마닐라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편안한 휴식과 함께 즐거운 맛의 기행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리조트월드 마닐라에서는 올해 말까지 ’2011 그랜드 피에스타 페스티벌’을 진행, 리조트월드 마닐라 내의 40여개의 레스토랑에서 80여 가지의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문의: 리조트월드 마닐라 02-733-9033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우월바디 지나, 패션란제리 ‘르페’ 모델 발탁
· 가을, 어려보이는 ‘동안 메이크업’ 방법
· 영어,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 아이의 식습관이 평생건강 결정 한다
· 차태현의 흥행공식! ‘아역’과 만나면 뜬다?
· ‘여인의 향기' 김선아, ‘로맨틱 시크룩’ 웨딩드레스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