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여러 업계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사흘간의 황금 추석연휴를 맞아 여행, 외식, 호텔, 테마파크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특히, '반값 할인 이벤트, 호텔 패키지, 1+1 행사' 등 실속 있는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그 가운데 추석연휴를 맞아 온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반값 공연 할인 이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척들과 함께 즐길만한 ‘온가족 공연’
명절 때만 만날 수 있는 반가운 가족들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며 명절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공연계에서는 추석맞이 가족들을 위한 반값할인 및 단체관람 이벤트를 실시한다.
극단 ‘모시는 사람들’에서는 가족과 함께 공감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연극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 공연은 2009년 중학교 1학년 교과서에 실려 화제가 된 작품이다.
또한, 연극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은 지난 4월, 30만 관객을 돌파하며 4,000회를 맞이했다. 탄탄한 대본을 기반으로 관객의 입소문을 타면서 장기적으로 사랑받았다.
공연 관계자는 “내용이나 소재가 전 연령대가 골고루 함께 볼 수 있다. 연인이 데이트하러 왔다가 나중에 부모님을 모시고 온다. 교과서에 실려서 그런지 학생들의 단체관람도 많다. 재관람률이 굉장히 높은 것이 성공 요인인 것 같다”고 말했다.
‘창조프로덕션’에서는 SBS ‘스타킹’을 통해 화제가 된 미술 공연 ‘드로잉쇼’를 ‘오리지널 드로잉쇼’와 ‘어린이 드로잉쇼’로 공연 중이다. ‘드로잉쇼’는 미술과 무대의 완벽한 조화로 꾸며져 관객에게 상상력과 감동을 전달한다.
환상적인 드로잉과 퍼포먼스로 일반 공연과는 차별화를 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세계 최초로 시도된 미술 공연 ‘드로잉쇼’는 관객에게 큰 호응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오랜만에 모인 대가족이라면 아이와 어른이 함께 만족하는 공연 한 편은 어떨까?
‘예가컴퍼니’에서 주최하는 참여놀이극 ‘토끼와 자라’는 24개월 이상이면 모든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이 공연은 부모와 아이가 직접 연극에 참여하면서 다양한 교훈과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추석 때 온 가족들이 함께 더욱 돈독한 정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로코 연극’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한 추석 어때?
‘예가컴퍼니’에서는 가족들이 모두 어울릴 수 있는 공연 외에도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도 마련했다.
로맨틱 코미디 연극 ‘잇츠유’는 사랑스러운 에피소드와 위트가 살아 있는 배우들의 연기로 연인들에게 인기다. 또한, 매력적인 배우와 짜임새 있는 극으로 관객들에게 짜릿한 감동을 전해준다.
이 공연은 요즘처럼 쉽게 사랑하고 쉽게 헤어지는 인스턴트적인 사랑이 아닌 뚝배기 같은 담백한 사랑을 담아냈다. 서로에게 끌릴 수밖에 없었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리며 사랑에 대한 영원함을 이야기한다.
연극 ‘소원은 말해 Bar’는 주인공들의 속고 속이는 상황 속에 알게 되는 비밀스런 사랑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연극이다.
공연 관계자는 “사랑하고 있는 당신과 사랑을 준비 중인 당신이 선택해야 할 연극이다. 소중한 사랑은 더욱 귀하게 생각되며, 기대하는 사랑에게는 희망을 준다”고 전했다. 연극 ‘소원을 말해 Bar’는 사랑에 대한 솔직한 접근으로 연인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풍성한 추석을 맞이하여 이번 이벤트는 공연제작사와 소셜커머스 쉬폰과 함께한다.
올해의 마지막 황금연휴인 추석에 온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 02-548-7285)
[키즈맘뉴스 BEST]
· 우월바디 지나, 패션란제리 ‘르페’ 모델 발탁
· 가을, 어려보이는 ‘동안 메이크업’ 방법
· 영어,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 아이의 식습관이 평생건강 결정 한다
· 차태현의 흥행공식! ‘아역’과 만나면 뜬다?
· ‘여인의 향기' 김선아, ‘로맨틱 시크룩’ 웨딩드레스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