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여행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는 30일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Samsonite RED’의 2011 F/W 제품을 공개하는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Samsonite RED는 20대 초반 대학생부터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제품 라인으로, 패션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백팩, 숄더백 및 빅 백 등의 트렌디한 구성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쌤소나이트는 이번 행사에 2차원의 작품을 3차원 입체로 표현하는 초리얼리즘 예술인 트릭아트 작품 배치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관람객들은 Samsonite RED 2011 F/W 신제품을 단순한 관람을 넘어 차별화된 전시 방식으로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행사장은 Samsonite RED의 네 가지 컨셉인 영 캐주얼(Young Casual), 시티 캐주얼(City Casual), 비즈니스 캐주얼(Business Casual) 및 트래블 캐주얼(Travel Casual)을 주제로 한 전시 존으로 구성되었으며, 각각의 존에는 공간별 컨셉에 따른 Samsonite RED 제품이 트릭아트 작품과 함께 전시됐다.
쌤소나이트는 올해로 브랜드 탄생 101주년을 맞는 세계 1위의 여행가방 전문 기업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올해 젊은 층을 타깃으로 출시된 Samsonite RED를 통해 영 캐주얼 백 시장을 선점하고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우월바디 지나, 패션란제리 ‘르페’ 모델 발탁
· 가을, 어려보이는 ‘동안 메이크업’ 방법
· 영어,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 아이의 식습관이 평생건강 결정 한다
· 차태현의 흥행공식! ‘아역’과 만나면 뜬다?
· ‘여인의 향기' 김선아, ‘로맨틱 시크룩’ 웨딩드레스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