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세 코리아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챌린지’는 ’2012년 1단계 패키지’를 9월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본격적으로 아이챌린지 정규프로그램 1단계를 시작하기 전, 생후 6개월부터 아이의 발달의 흐름에 맞게 유아 대상 단품 상품과 정규 제품을 패키지로 연동한 상품이다.
아이의 발달 시기별로 필요한 아이템들이 구성된 베이비 제품을 시작으로, 아이챌린지 정규프로그램 1단계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선행 세트, 본격적인 아이챌린지 정규프로그램의 1개월호 형태의 단품을 경험할 수 있는 특집호까지 모두 순차적으로 구성됐다.
기존의 만 1세 미만 유아들에 대한 교육 니즈가 있어도 별개의 단품으로만 구입할 수 밖에 없었던 불편함을 줄이고, 정규 프로그램까지 발달 단계에 맞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편, 이번 패키지 출시를 맞아, 패키지 구입자에 한해 패키지 구성품 중 단품을 각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1개월 무료 구독과 더불어 호비 벽걸이 정리함, 호비 의자 겸용 정리함 등 호비 캐릭터 사은품이 추가로 증정된다.
아이챌린지 장은주 프리킨더 DM팀장은 “이번 2012년 1단계 패키지는 만 0세 영유아 자녀가 시작하기에 적합한 놀이 교육 교재를 원해왔던 부모들의 요청에 부응하고자 출시하게 됐다” 며 “단발적인 장난감이나 그림책보다 만 1세 이후까지 연결해서 체계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우월바디 지나, 패션란제리 ‘르페’ 모델 발탁
· 가을, 어려보이는 ‘동안 메이크업’ 방법
· 영어,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 아이의 식습관이 평생건강 결정 한다
· 차태현의 흥행공식! ‘아역’과 만나면 뜬다?
· ‘여인의 향기' 김선아, ‘로맨틱 시크룩’ 웨딩드레스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