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의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특허 받은 충격 흡수 시스템을 적용해 성장기 아동에게 꼭 맞는 최상의 쿠셔닝을 제공하는 아동용 기능성 운동화 ‘에어 범퍼 튜브’를 출시했다.
케이스위스가 새롭게 선보인 ‘에어 범퍼 튜브 시스템’은 케이스위스만의 ‘튜브 시스템’과 성인보다 민감하고 부드러운 아동의 발을 고려한 에어 범퍼 쿠셔닝 기능이 결합된 쿠셔닝 시스템으로 특허를 획득했다.
튜브 시스템이란 운동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아웃솔(운동화 바닥면)에 동그랗고 속이 빈 튜브(Tube,관)를 사용한 독특한 쿠셔닝 시스템으로 충격 흡수 기능이 우수하다.
특히 대부분의 에어 기능이 발 뒤꿈치의 가장자리 부분에만 일부 적용되어 있던 것과 달리 에어 범퍼는 발바닥 면적의 약 41.3%를 차지할 정도로 넓은 면적을 커버해 주기 때문에 발목과 관절에 가해지는 충격을 감소시켜준다.
또한 내구성이 강해 쉽게 파손되거나 찢어지는 현상을 완벽하게 개선했다.
이 외에도 에어 범퍼 튜브는 아동들의 건강한 걸음걸이를 유도하기 위해 앞코와 밑창 중간, 발꿈치 끝부분이 살짝 들려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공을 차거나 앞발로 땅을 차면서 신발을 신는 아동의 특성을 고려해 고무창을 앞코까지 올라오도록 덧대 내구성을 한층 향상시켰다.
이러한 견고함 때문에 다소 무거울 것이라 오해할 수 있으나 에어 범퍼 튜브는 일반 아동화와 무게 차이가 없어(기존자사제품 대비) 가볍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화승 케이스위스 신발기획팀 정성욱 과장은 “에어 범퍼 튜브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자녀 발육에 관심이 많은 주부 패널단의 까다로운 요구 조건을 반영해 개발된 기능성 운동화로 기존의 아동용 운동화와는 확실한 차별성을 갖춘 제품이다.”이라며 “이제껏 찾아볼 수 없었던 완벽한 쿠셔닝 기능은 물론, 내구성과 경량성까지 갖춘 케이스위스 에어 범퍼 튜브로 아이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고 건강하게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우월바디 지나, 패션란제리 ‘르페’ 모델 발탁
· 가을, 어려보이는 ‘동안 메이크업’ 방법
· 영어,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 아이의 식습관이 평생건강 결정 한다
· 차태현의 흥행공식! ‘아역’과 만나면 뜬다?
· ‘여인의 향기' 김선아, ‘로맨틱 시크룩’ 웨딩드레스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