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는 100% 출발이 확정된 하와이 상품을 선보이며, 가슴 한 가득 하와이를 품을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태평양 한가운데 자리한 하와이는 미국인들이 한번쯤 가보고 싶은 ‘로망의 여행지’이자 헐리우드 스타들이 자주 찾는 ‘럭셔리 휴양지’다.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아무에게도 방해 받고 싶지 않은 휴식을 누리고 싶다면 당장 하와이로 떠나보자.
모두투어 하와이 상품은 와이키키/빅아일랜드/오아후/마우이 등을 둘러 볼 수 있는 코스들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여행객들이 특성에 맞게 골라갈 수 있다.
하와이를 가장 잘 아는 하와이언 항공직항을 이용하며, 전 일정 특급 또는 일급 호텔에서 숙박하게 된다.
와이키키가 있는 오하후 섬과 천혜의 자연을 가지고 있는 마우이섬과 빅아일랜드 등을 관광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와이키키 해변에서의 하루 자유일정은 일상을 떠난 이국에서의 여유로움과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준다.
청명한 하늘과 따뜻한 바람을 맞으며 해변을 걸어보기도 하고, 서핑보드에 몸을 싣고 파도를 즐기거나 백사장에 누워 독서 삼매경에 빠져들며 한가로운 여류를 느껴보자.
하와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섬이자 전 세계적으로 아름답기로 유명한 마우이섬에서는 하와이의 숨겨진 매력을 볼 수 있다.
미국에서도 가 볼만 한 10대 휴양지 중 하나로 26년간 뽑힐 만큼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과 럭셔리한 호텔, 쇼핑센터 등이 발달된 최고의 휴양지이다.
가이드와 함께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마우이섬의 하이라이트이자 세계최대의 휴화산 중 하나인 해발 3,055m의 할레아칼라 화산 국립공원, 옛 하와이의 수도였던 멋스러운 도시 라하이나, 세계 최고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카아나팔리 해변, 하와이언들의 성지와 같은 이아오 계곡 등을 관광한다.
이 밖에도 하와이 유일의 초대형 수족관을 보유하고 있는 퍼시픽 비치 호텔의 ‘오셔너리움’에서 각종 씨푸드를 맛 볼 수 있는 뷔페 저녁 특식과 하와이 기념 티셔츠를 제공받는 등 모두투어가 준비한 특별한 여행 특전이 기다리고 있다.
문의: 1544-5252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원빈, 가을 남자의 감성 그린 ‘크리스. 크리스티’ 화보 공개
· ‘영애씨’가 돌아온다! 대놓고 뽀샵한 사진공개
· 각질제거, 피부를 약하게 만든다고?
· 주부의 적 추석명절, 똑똑한 ‘도우미 가전’으로 손쉽게
· 불굴의 며느리 만월당 여자들의 ‘며느리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