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비전인 ‘아시안 뷰티’를 실현해주는 대표적인 뷰티 솔루션 공간, 아리따움이 매장 출범 3주년을 맞아 지난 26일 플래그십 스토어로 재탄생했다.
2008년 9월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시판 브랜드 판매 매장으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3년 동안 1300개 이상의 매장이 오픈할 만큼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며 매출 1위 자리를 꾸준히 지키고 있다.
국내 최대 유동인구가 오가는 대표 소비 상권인 강남역 인근에 자리한 아리따움 플래그십 스토어는 뷰티 트렌드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중심에서,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리더로서 쇼핑에 대한 새로운 문화를 제안한다.
아리따움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4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다.
메이크업이나 아이브로우 왁싱, 네일 아트 서비스와 관련된 ‘브로우&네일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아이오페, 한율, 라네즈, 마몽드 등의 스킨 케어 제품들을 테스트 해볼 수 있는 ‘뷰티 솔루션’,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이크업 스테이지’, fun & trendy한 아리따움 F&T 브랜드 및 국내외 유명 향수를 한 곳에 모아 놓은 ‘아리따움 스퀘어’다.
마치 여러 매장을 방문한 듯 세분화된 공간에서 고객들은 보다 다양하고 전문화된 뷰티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 담당 황동희 팀장은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아리따움은 대한민국 대표 뷰티 카운셀링 역할 뿐 아니라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2만원 이상 구매자들에게는 라네즈 워터수프림 4종 키트 또는 라네즈 수분케어 4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한 이들에게 향수 미니어처를 랜덤으로, 구매 고객 중 매일 추첨을 통해 A.Voyage 파우치를 증정 (1일 1인 한정)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아리따움 매장 오픈 3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선보인 아리따움의 TV 광고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이미연, 송혜교, 한지민이 동시에 출연하고, 나가수의 새로운 히로인 인순이, 래퍼 김진표가 참여한 CM송으로 큰 화제를 끌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유투브와 SNS를 연동한 1:1 뷰티 카운셀링 커뮤니케이션인 Q&Aritaum 캠페인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원빈, 가을 남자의 감성 그린 ‘크리스. 크리스티’ 화보 공개
· ‘영애씨’가 돌아온다! 대놓고 뽀샵한 사진공개
· 각질제거, 피부를 약하게 만든다고?
· 주부의 적 추석명절, 똑똑한 ‘도우미 가전’으로 손쉽게
· 불굴의 며느리 만월당 여자들의 ‘며느리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