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은 캐세이패시픽과 드래곤에어를 통해 동남아시아 14개 도시를 왕복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3배의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동남아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의 기간 동안 서울, 부산, 홍콩에서 동남아시아 14개 도시(싱가포르, 방콕, 마닐라, 세부, 자카르타, 발리, 수라바야, 페낭, 코타키나발루, 푸켓, 호치민, 하노이, 쿠알라룸푸르, 프놈펜)로의 노선을 마일리지 적립 가능한 항공권으로 왕복 이용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3배의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서울(또는 부산)에서 싱가포르, 푸켓, 발리, 페낭, 쿠알라룸프르, 수라바야, 자카르타 등을 왕복할 경우 중국 상하이나 베이징행 무료 항공권에 해당하는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발리나 수라바야를 왕복할 경우 대만이나 일본 나리타 무료 항공권을 이용할 수 있는 등 파격적인 마일리지를 제공하게 된다.
무료 항공권의 경우 캐세이패시픽항공을 포함한 전 세계 20 개 아시아 마일즈 제휴 항공사에서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서는, 출발 전 캐세이패시픽 한국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11월30일까지 사전 등록을 해야 하며, 무료로 가입한 아시아 마일즈 회원 번호를 예약 사항에 미리 입력하면 된다.
마일리지는 행사 기간 횟수 제한 없이 적립되며, 특히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회에 한해 500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도 추가로 제공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아시아 마일즈’ 마일리지 프로그램은 다양한 파트너사를 통한 적립이 가능하다.
아시아 마일즈의 온라인 쇼핑몰 ‘iShop (//shop.asiamiles.com/kr)' 및 홍콩 내 유명 레스토랑과 페리, 옹핑 케이블카, 제휴 호텔,기내 면세품 구입 등에서 적립 가능하다.
20여 개의 파트너 항공사로의 보너스 항공권 이용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어떤 여행객이라도 자신의 취향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이번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보너스 항공권으로 여행이 가능하다”라며, “인기 많은 동남아시아 여행도 즐기고 유럽여행에 해당하는 통 큰 마일리지도 쌓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여행사에서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원빈, 가을 남자의 감성 그린 ‘크리스. 크리스티’ 화보 공개
· ‘영애씨’가 돌아온다! 대놓고 뽀샵한 사진공개
· 각질제거, 피부를 약하게 만든다고?
· 주부의 적 추석명절, 똑똑한 ‘도우미 가전’으로 손쉽게
· 불굴의 며느리 만월당 여자들의 ‘며느리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