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의 니나리치 액세서리가 배우 김희선과의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으로 일명 ‘희선 백(Heesun bag)’을 선보인다.
지난 시즌 ‘서인영 백’으로 화제를 모은 니나리치 액세서리가 새로운 뮤즈로 김희선을 선정한 것.
니나리치 액세서리의 ‘희선 백’은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우면서도 톡톡 튀는 여배우 ‘김희선’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이템으로, 특히 김희선 본인이 제품 디자인 전 과정에 참여했다. 직접 디자인실을 방문해 디자이너들과의 의견교환은 물론이고 가방의 세부 디자인까지 꼼꼼히 체크했다는 후문.
니나리치 액세서리 서수정 실장은 “김희선은, 최고의 여배우이자, 시대의 트렌드를 주도해온 패션아이콘입니다.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브랜드가 추구해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이 잘 어우러져 ‘희선 백’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이 진행 되었습니다”라고 말햇다.
‘희선 백’은 우아한 베이비핑크 컬러에, 리본과 하트를 메인 테마로 선보인다. 니나리치 액세서리가 기존에 보여줬던 여성스럽고, 클래식한 프렌치 감성에 김희선만의 매력이 더해져 새로운 스타일이 탄생되었다는 평이다.
김희선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니나리치 액세서리의 ‘희선백’은 8월 말부터 전국 니나리치 가두점과 백화점 매장에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60만원 선.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산모 연령 높아지고 미숙아·쌍둥이 늘었다
· 스무살의 복고란 이런 것... 큐티글래머 서우 속옷 화보 공개
· 휴가철에 사용한 아이템, 내년에 또 쓰려면
· 스타일이 경쟁력이다! 내 남자의 출근복
· 오히려 지금이 휴가 적기! 온라인투어 비수기 기획전
· KB국민카드, 'KB국민 쇼핑캐쉬백 카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