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 부리다 얼어 죽는다’는 말은 옛말. 올 가을/겨울 시즌에는 세련된 스타일에 실용성까지 챙기는 진정한 멋쟁이가 늘어날 전망이다.
올 시즌 패션업계는 강추위 속에서도 멋스러움을 뽐낼 수 있는 다운 재킷을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으로 손꼽으며 형형색색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다운 재킷을 일찌감치 선보이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올 가을•겨울 가볍고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초경량 슬림다운 재킷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K2가 올 시즌 선보인 ‘초경량 슬림다운 재킷’은 몸의 실루엣을 부드럽게 살린 ‘슬림한 디자인’과 ‘내추럴한 색감’으로 아웃도어 활동과 여행, 여가생활은 물론 일상까지 모든 스타일에 세련되고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하다.
특히 자연스럽게 몸매를 살려주는 디자인과 가슴부터 아래쪽으로 펼쳐지는 사선 퀼팅으로 한결 슬림한 라인으로 선보였으며, 색상 또한 내추럴한 그린, 브라운, 와인 컬러부터 코발트, 오렌지, 블루, 핑크 등 화사한 컬러까지 다채롭게 출시해 다운 재킷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최고급 헝가리산 구스다운 충전재와 초경량 고밀도 소재인 퍼텍스 원단을 사용, 샌드위치 퀼팅 구조로 설계해 다운이 새어 나오는 것을 방지하고 보온성을 최대로 높였다.
또한 140g(남성용_100호 기준)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와 필파워(다운 팽창력)800의 뛰어난 복원력으로 부피를 최소화 할 수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가격은 19만원.
K2 정철우 의류기획팀장은 “초경량 슬림다운 재킷 시리즈는 모든 스타일에 세련된 연출이 가능한 겨울철 대표 아이템으로 남녀 노소 누구나 편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K2는 작년부터 이어진 다운재킷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다운 재킷을 출시하고 작년보다 물량을 200% 늘려 안정적으로 제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2는 ‘초경량 슬림다운 재킷 시리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0만원 이상의 다운 재킷 구매 시 5만원을, 30만원 미만의 경우 3만원을 할인해주는 ‘K2 다운 페스티벌’ 이벤트를 9월 4일까지 전국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산모 연령 높아지고 미숙아·쌍둥이 늘었다
· 스무살의 복고란 이런 것... 큐티글래머 서우 속옷 화보 공개
· 휴가철에 사용한 아이템, 내년에 또 쓰려면
· 스타일이 경쟁력이다! 내 남자의 출근복
· 오히려 지금이 휴가 적기! 온라인투어 비수기 기획전
· KB국민카드, 'KB국민 쇼핑캐쉬백 카드' 출시